의외의 출처에서 나온 인기 TikTok 동영상에 대한 9가지 멋진 팁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의외의 출처에서 나온 인기 TikTok 동영상에 대한 9가지 멋진 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Yasmin
조회 4 회 작성일 24-09-29 04:30 댓글 0

본문

이러한 지능형 도구는 귀중한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할 뿐만 아니라 콘텐츠 제작 과정에서 일관된 품질을 보장합니다. Carbi B는 Véronique의 시리즈 중 가장 인기 있는 작품으로, TikTok에서 거의 1,700만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Hootsuite가 언급한 바와 같이, "매초 8명의 신규 사용자가 TikTok에 가입하고 있으며, futuresenter.com 매일 평균 650,000명의 신규 사용자가 가입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 유지율이 많은 경쟁사보다 훨씬 높으며 이는 사람들이 앱을 더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1. 동영상은 짧을수록 성과가 더 좋습니다. 43. 트위터 동영상은 대화를 시작합니다. 트위터 동영상 조회의 93%가 모바일에서 발생합니다. 42. 트위터 동영상은 일반적으로 모바일에서 생성되거나 공유됩니다. 청중은 다른 유형의 비디오보다 틱톡 라이브 에이전시 비디오에 3배 더 많이 참여합니다. 플랫폼의 많은 청중은 비디오 콘텐츠의 내용에 대해 댓글을 달기를 좋아합니다. 비디오는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더 잘 작동하며 사람들은 실제로 해당 플랫폼에서 더 많은 비디오 광고와 콘텐츠를 좋아합니다. 소셜 미디어 동영상으로 성공하고 싶다면 짧고 간결한 동영상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마케팅 담당자의 99%가 2021년 전략에 비디오를 사용할 계획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콘텐츠 형식은 설명 비디오, 추천사 및 비디오 광고입니다.

따라서 귀하의 비즈니스와 관련될 수 있는 짧은 교육용 비디오를 추가할 계획을 세우십시오. 따라서 사용자에게 직접 다가가고 싶다면 소셜 미디어에서 라이브 세션을 실행하세요. 따라서 Instagram Reels 및 TikTok과 같은 인기 플랫폼을 사용하여 짧은 동영상을 만들어 홍보할 수 있습니다. 38. Instagram TV 비디오는 탐색 페이지의 사진보다 큽니다. 설명 비디오는 이를 위해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많은 TikTok 마케팅 담당자는 프리랜서이며 고객을 위해 프로젝트별로 작업합니다. 비디오 콘텐츠 전략에서 튜토리얼은 필수이므로 사용자에게 솔루션 작동 방식을 보여주고 교육하는 데 활용하세요. 지루하고 형식적이지 않은지 확인하고 TikTok은 엔터테인먼트에 관한 것이므로 가볍게 유지할 방법을 찾으세요. Metro Station의 2007년 노래 "Shake It"이 다시 돌아올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올해 인기 있는 TikTok 댄스 덕분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이나 DM에 해당 내용을 포함하세요. TikTok에 언제 게시하는지가 중요합니까? 모든 팔 작업을 마치고 마침내 편안히 앉아 음료를 즐길 시간이 되었습니다. 참여가 좋아요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는 점을 뒷받침하는 많은 과학이 있으므로 참여도가 높은 청중이 있는 영향력 있는 사람을 찾으십시오.

일부는 도달 범위를 늘리기 위해 그렇게 하고, 다른 일부는 사용자 생성 콘텐츠(UGC) 뱅크를 구축하고, 일부는 플랫폼에서 더 많은 참여를 원합니다. 32. 마케팅 전문가의 76%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비디오를 사용합니다. 저는 TikTok을 사용합니다". TikTok이 이제 검색 엔진이 되었으며 Google을 최고의 검색 엔진으로 몰아낼 가능성이 높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26. 미국 사용자는 TikTok에서 한 달 평균 14시간을 보냅니다. 현재까지 TikTok은 더 많은 것을 말했습니다. 70명 이상의 전문가와 정책 입안자가 가상 ​​미국 행사에 참여했습니다. TikTok 팬은 살아 있습니다. 셀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Spotify For Artist의 스크린샷을 업로드하여 아티스트 이름과 배포된 트랙이 명확하게 표시되는지 확인하세요. 이 프로젝트는 COIN ARTIST, x0r, RTFKT 및 Grimes를 포함한 NFT 아티스트와 협력한다고 TikTok은 말했습니다. 24. 미국에는 1억 명의 TikTok 사용자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일자리를 찾는 것이 포함되지만, 거기에는 너무 많은 옵션이 있으며 중소기업의 성장을 돕고 싶은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자신만의 브랜드 해시태그를 개발하면 팬들이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귀하를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44. LinkedIn은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을 돕기 위해 비디오 광고를 출시했습니다. 트위터에는 대화형 광고라는 새로운 광고 형식이 있습니다. 이 형식은 이동 중에도 볼 수 있는 빠르고 기억에 남는 콘텐츠를 선호하는 빠른 스크롤 사용자에게 매력적입니다. 35. 매달 12억 5천만 명의 사람들이 Facebook Watch를 방문합니다. 34. 페이스북 동영상 게시물의 참여율은 0.26%입니다. Twitter: Twitter는 실시간 업데이트, 뉴스 및 고객 참여에 적합한 마이크로블로깅 플랫폼입니다. 39. 릴은 비디오 게시물보다 더 많은 참여를 얻습니다. 다음은 인터뷰와 비하인드 게시물이다. 큐레이트된 보드, 이미지 컬렉션, 소프트 고스 패션 전용 게시물을 찾아보세요. YouTube는 비디오 튜토리얼 및 How-To 교육 비디오의 기본 채널입니다. 2019년 6월에 채널을 시작한 그녀는 즉시 엄청나게 많은 팔로워를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Facebook Watch에 게시하려면 팔로어가 5,000명 이상 있어야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